구 아슈로 그림

구 아슈 그림 ( "gwosh"또는 "goo-wash"로 발음 됨)에서 웹 검색을 수행 한 결과 지난 몇 년 동안 여러 사람이 내 웹 사이트에 액세스했으며, 아마도 사이트에 나열된 수많은 구 아슈 그림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상충되는 정보가 있습니다. 결과적으로,이 기사는이 불투명 한 수채화 매체를 사용하는 데 35 년이 넘는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 미술 교육자로서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의도적으로, 고대 이집트인들은이 페인트를 처음 사용했고 나중에이 페인트를 이탈리아 인들에 의해 다듬 었습니다. 이것은 "진흙"또는 "수 채색 페인트, 튀김"을 말합니다. 바디 컬러와 디자이너의 색상으로 서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uazzo는 또한 템페라 페인트 위에 오일을 도포하는 16 세기 기술을 설명하는 관용구 일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 아슈 페인트는 조명 된 원고 예술가들에 의해 이용되었으며 나중에 Albrecht Durer와 같은 조경 및 자연 예술가들뿐만 아니라 일부 유럽 장식가들에게도 인기가있었습니다. 불투명 페인트는 빠르게 건조되고 평평하고 고른 색조로 적용될 수 있기 때문에, 구백의 구 아슈는 종종 건축 및 광고 일러스트 레이터가 가장 좋아했습니다. 따라서 페인트의 이름은 "디자이너의 색"입니다.

구 아슈 페인트 본체는 안료 및 불투명 제를 포함하여 여러 요소로 구성됩니다. 이 밀도 첨가제는 제조업체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는 블랑 픽스 (영구적 인 흰색을위한 프랑스)를 포함합니다; 이 경우 황산 바륨 (종이 필러로도 사용됨). 다른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초크라고 알려진 탄산 칼슘 또는 "침전 된"(합성 기술 용) 초크를 통합합니다. 이 도장 과정에서 브러시를 헹구기위한 물통을 비우면 용기 바닥에 농축 물질이 슬러지로 보일 수 있습니다. 껌 아라비아어는 모든 구 아슈 페인트 제조업체가 재료를 합치기 위해 수용하는 결합제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글리세린과 방부제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투명한 수채화와 불투명의 주요 차이점은 백악질 물질의 첨가와 아라비아 검의 양입니다. 구 아슈에는 후자의 농도가 더 높습니다. 구 아슈가 임파 스토로 적용되면 말린 그림에 진주 녹청을 줄 수있는 것은 아라비아 검입니다. 온도와 같이 너무 두껍게 사용하면 페인트가 깨집니다. 일반적으로 구 아슈 그림은 표면이 흐릿합니다. 이것은 사진 생식 목적에 이상적이며 일러스트 레이터에게 인기가있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내가 읽은 몇 가지 출처는 구 아슈가 튜브에만 들어 있다고 말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1970 년대 중반에이 유형의 페인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십대에서 얻은 펠리칸 브랜드 팬 세트가 있습니다. "케이크"형태라고하는이 팬은 교체 가능한 컬러 케이크와 내장 팔레트를 얻을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구 아슈 페인트는 건조 될 때 재 습윤되고 가공 될 수 있기 때문에, 케이크가 비게되면 튜브 페인트를 케이크 용기에 압착 할 수 있습니다. 구 아슈 튜브의 저장 수명은 3 ~ 5 년이며, 튜브가 고형화되는 시점입니다. 이 일이 발생하면 튜브를 깨고 케이크 형태와 마찬가지로 말린 형태를 사용합니다. 때로는 단일 모서리 면도날을 사용하여 필요한 양을 팔레트로 면도합니다. 분명히 구 아슈는 액체로 구입할 수 있지만 검은 색 또는 흰색의 작은 항아리에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아마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두 가지 색상이기 때문에 유일하게 사용 가능한 두 가지이며 불투명도가 높으면 항아리에 침전됩니다.

구 아슈의 몇 가지 장점과 사용은 이미 해결되었지만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구 아슈 페인팅 재료는 투명 색상과 같이 쉽게 운반 및 건조가 가능하기 때문에 흘린 공기 (야외 페인팅)에 이상적이며 일부 아티스트는 구 아슈를 대형 오일의 예비 스케치로 사용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구 아슈는 건조 후 다시 젖을 수 있으므로 스튜디오에서 plein air paintings을 다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이 품질은 또한 그림의 표면에 색상을 서서히 혼합하고 혼합 할 수있게합니다. 또한 구 아슈는 착색 용지에서 잘 작동하며 파스텔의 언더 페인팅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습식, 건식 브러시 및 스패 터링의 투명한 수채화 기법도 구 아슈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불투명성 물질로 인해 페인트는 습윤 상태에서 투명한 색상만큼 번지거나 번지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구 아슈 아티스트는 흰색 페인트를 사용하지만 액체 마스킹 제를 사용하여 흰색을 남기는 영역을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페인팅에서 "유약"은 얇고 희석 된 색상의 레이어를 다른 레이어에 페인팅하는 프로세스입니다. 다시 한 번 구 아슈의 백악질 성분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구 아슈로 유약을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유약이 솔질 될 때 기본 페인트가 희석 된 페인트와 혼합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는 작업 물에 단일 층의 고정 제 (연필, 분필 및 파스텔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재료)를 뿌려 건조시킵니다. 그런 다음 특히 그림자를 위해 영역을 윤기냅니다. 이 작업에는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우선 고정 장치가 너무 두껍지 않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단에 놓은 페인트가 비드가되어 덮이지 않습니다. 두 번째는 또한 명심하고 계획해야합니다. 특히 흰색 영역의 얇은 층을 씻어 내면 색상이 변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림 마무리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이것을 다시 다룰 것입니다. 또한 그림 "가족 외출"과 "아침 스트레치"에서와 같이 에어 브러싱에 구 아슈를 만족스럽게 사용했습니다.

다른 수성 페인트와 혼합 할 수있는 능력은 특히 투명한 수채화로 구 아슈의 또 다른 훌륭한 특징입니다. 구 아슈는 아크릴과 잘 섞이지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페인트가 뭉개지거나 코티지 치즈로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나는이 문제를 겪어 본 적이 없지만 아크릴 페인트로 직접 첨가 된 튜브에서 구 아슈를 많이 사용하지 않으며 소량 만 사용합니다. 내가 섞는 방식은 아주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아크릴은 매끄러운 표면을 갖는 플라스틱으로 건조되기 때문에, 아크릴 위에 구 아슈를 페인트하기 위해서는 구아 슈가 결합되도록 얇은 고정층이 적용되어야한다.

투명한 수채화 그림에 사용되는 수채화 용지는 구 아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140 파운드 또는 그 이상의 두꺼운 열간 또는 부드러운 이가있는 용지는 잘 작동합니다. 나는 초승달이 만든 수채화 보드라는 걸레 종이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내가 성공한 또 다른 논문은 박물관 설치에 사용되는 4 겹 헝겊 종이입니다. 이 종이는 물에 적신 다음 나무로 만든 나무 프레임 위로 뻗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부드러운면 종이를 캔버스처럼 펼치고 스테이플합니다.

구 아슈 페인팅을 마무리하고 표시 할 때 고려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프레이밍 구 아슈에 접근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유리 아래에 매트와 프레임이있는 투명한 수채화를 처리하는 것과 동일하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1980 년대 중반에는 세 가지 이유로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구 아슈 그림 인 "Misty Warm December"는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있는 National Wildlife Art Collector 's Society 전시회에 참가한 적이 있습니다. 종이는 평평하고 평평한 표면 모양을 가지며 흰색 매트 아래에있었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유리 아래 그림을 선적 할 때 발생하는 두 가지 고유 한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는 유리 아래가 아닌 그림에 비해 무게로 인해 운송 비용이 증가하고 다른 하나는 파손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아크릴 처리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구 아슈 그림은 아크릴 광택제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페인트에 아크릴 바니시가 묻지 않도록 몇 층의 고정 제를 뿌려야합니다. 이렇게하면 구 아슈의 칙칙하고 백악질 모양이 제거되고 조각이 기름처럼 보입니다. 이 그림들은 유리없이 프레임에 직접 넣었습니다. 어떤 이유로, 나는 광택 광택이 높은 사진이 다른 것보다 빨리 팔리는 경향이 있음을 알았습니다.

구 아슈보다 아크릴 광택을 선호하는 세 번째 이유는 완제품의 색상 품질에 대한 풍부함과 깊이 때문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색상이 약간 변경됨을 의미합니다. 따라서이 기술이 페인트에 미치는 영향에 익숙해 지려면이 기술을 여러 번 연습해야합니다. 물의 환상을 만들어 내고 정말로 촉촉한 느낌을 줄 때, 내가 작업했던 다른 유형의 페인트는 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흰색은 씻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강한 흰색과 다른 밝은 색을 얻으려면 아크릴을 섞습니다.

수채화, 투명 또는 불투명의 경우와 같이 작품을 표시 할 때 액자의 구조에 관계없이 직사광선을 피하고 형광등에서 장기간 노출되지 않아야합니다. 낮은 수준의 UV를 방출하므로 UV 보호 유리 아래에 있지 않으면 결국 색이 바래지는 방사선.

다행스럽게도이 구 아슈의 다양한 매체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으므로 직접 시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