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페인팅의 기원

멋진 태피스트리를보고 디자인에 감탄합니다. 페인트를 칠한 직물은 숨을 쉬고 궁금해합니다. 오랜 세월에 걸친 장인들은 수백 년 동안 직물을 그리는 방법을 가르치는 놀라운 기술을 전수했습니다.

직물 페인팅은 아시아에 뿌리를두고 있으며, 상인들이 고대 세계에서 상품을 거래함에 따라 유럽, 인도, 아프리카를 통해 길을 갔다고합니다. 당시 직물 페인팅 기술은 당시의 문화를 반영하기 위해 각 국가의 장인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공예가 특정 장소와 시간에 시작되었을 수도 있지만 동일하게 유지되지 않고 오히려 흥미로운 형태로 진화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은 매우 흥미 롭습니다. 거리와 언어 장벽에도 불구하고, 각 장인은 그림 기법을 실험하고 표현하고 개선하여 패브릭 페인팅 공예의 핵심 원칙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독특한 스핀을 추가했습니다.

고대 문명은 직물에 그림을 그리는 것보다 훨씬 일찍 인체에 그림을 묘사했습니다. 이 실습은 나중에 직물에 적용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직물을 직조하고, 직물을 제작하기 전 및 후에 패턴을 디자인 하였다. 이 화려하게 보이는 직물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또 다른 방법은 직물을 직조하기 전에 개별 원사를 염색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장인들은 염색 원사 또는 그림 마당에 그치지 않고 조립 된 의복에 직접 그림을 그리는 데 한 단계 더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여전히 직물 페인팅 공예에서 동일하게 유지되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디자인의 복잡성, 공예가의 기술 및 사용되는 다양한 재료 및 착색제는 남아있는 가장 눈에 띄는 항목 중 일부입니다.

비록 숙련 된 장인의 선원을위한 훈련으로 간주되었지만,이 기술은 다소 잘 받아 들여지고 직업과 취미를 추구하는 열망이되었습니다. 관심이 있고 기본 개념과 기술이 공유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물에 페인트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에 매우 놀랐습니다.

그렇습니다. 시간은 바뀌었고, 더 이상 사람들은 현장에서 스승님의 가르침을 기다릴 필요가 없지만, 오늘날 많은 주요 섬유 예술가들과 직물 화가들이 공유하는 간단한 기술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성공적인 직물 화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더 이상 줄을 서서 기다리거나 먼 거리를 여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보는 현재 가까이에 있으며 다운로드 가능한 전자 강좌 및 전자 책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모든 도구와 자료를 이용할 수있는 신진 텍스타일 아티스트는 페인트로 활동하기를 갈망합니다. 직물 선택, 디자인 컨셉 및 색상이 적용되는 것은 바로이 시점입니다. 페인트 직물로 무엇을 하려는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순전히 미적입니까, 아니면 특정한 기능을합니까? 이것을 결정 했으므로 이제 다가오는 세대가 감탄할 걸작을 만들고 직물에 문화적 감각을 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