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로스 유화 기술-자주 묻는 질문

다음은 BOB ROSS Oil Painting Technique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재료의 사용 및 관리에 대한 지침입니다.

블렌딩:

이 기법은 캔버스의 습식 유성 페인트를 깨끗하고 마른 솔과 혼합하여 딱딱한 가장자리를 부드럽게하고 가장 눈에 띄는 브러시 스트로크를 말합니다. 블렌딩에서 이미 칠한 영역은 십자 선으로 브러시를 가볍게 칠하거나 브러시 모서리로 가볍게 두드려 브러시로 가볍게 닦습니다. 이렇게하면 색상이 부드럽고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모든 유성 페인트가이 기술에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은 너무 부드럽고 번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기술에는 두껍고 단단한 페인트 만 적합합니다.

마블링 :

페인트를 대리석 효과에 혼합하려면 팔레트의 혼합 영역에 서로 다른 색상의 페인트를 놓고 팔레트 나이프를 사용하여 페인트를 집 어서 접은 다음 평평하게 당기십시오. 각 색상의 줄무늬가 혼합물에 표시되어야합니다. 과도하게 혼합하지 마십시오.

하이라이트 추가를위한 얇은 페인트 :

캔버스에 이미 두꺼운 페인트에 적용하기 위해 페인트를 혼합 할 때, 특히 밝은 색상을 추가 할 때 LIQUID WHITE, LIQUID CLEAR 또는 ODORLESS THINNER로 페인트를 얇게 만드십시오. 여기서 기억해야 할 규칙은 얇은 페인트가 두꺼운 페인트에 달라 붙는다는 것입니다.

브러시 청소 및 건조 :

습식 습식 기술로 페인팅하려면 페인트 시너로 브러시를 자주 철저하게 청소해야합니다. 빈 1 파운드 커피 통은 시너를 고정하거나 직경이 약 5 ", 깊이가 6"인 용기를 사용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Bob Ross Screen을 캔 바닥에 놓고 스크린 위 약 1 "의 무취 희석제를 채 웁니다. 브러시 바닥을 스크린에 대고 문지르면 캔 바닥에 침전되는 페인트 침전물이 제거됩니다.

더 큰 브러시를 커피 캔 안쪽에 조심스럽게 압착 한 다음 키 큰 부엌 쓰레기통 안에 장착 된 브러시 비터 랙에 강모를 두드려 나머지 신너를 제거합니다. 작은 브러시는 종이 타월이나 헝겊으로 닦아서 청소할 수 있습니다 (흡수력이 뛰어나 Viva 페이퍼 타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후 브러시를 비닐 봉지에 다시 넣지 마십시오. 그러면 칫솔모가 뭉개 질 수 있습니다. Bob Ross 브러시를 비누와 물 또는 세제로 절대로 청소하지 마십시오. 이렇게하면 강모의 자연적인 강도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브러시를 칫솔모로 눕히거나 평평하게 놓으십시오.

액체 백색 적용 :

캔버스 전체에 길고 단단한 수직 및 수평 스트로크의 2 "브러시를 사용하십시오. Liquid WHITE 코트는 매우 얇고 균일해야합니다. 페인트를 시작하기 직전에 바릅니다. 시작하기 전에 페인트가 마르지 않도록하십시오.

팔레트에 오일 색상 배치 :

최소한 16 "x20"크기의 팔레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팔레트의 바깥 가장자리 주위에 밝은 색상에서 어두운 색상으로 색상을 배열하십시오. 페인트를 혼합 할 수 있도록 팔레트 중앙을 그대로 두십시오.

브러시 불러 오기 :

브러시의 내부 강모를 완전히 적재하려면 먼저 팔레트와 수직으로 잡고 강모를 페인트 더미에 넣습니다. 그런 다음 브러시를 45도 각도로 잡고 팔레트에서 브러시를 끌어 페인트 더미에서 떨어 뜨립니다. 브러시를 좌우로 뒤집 으면 양쪽이 고르게 적재됩니다.

(참고 : 칫솔모가 깎이거나 날카로운 평평한 가장자리에 오면 브러시가 올바르게 장착됩니다.)

일부 스트로크의 경우 브러시 끝을 둥글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팔레트에 브러시를 수직으로 세우십시오. 브러시를 한 방향으로 움직이면서 단단히 잡아 당깁니다. 각 스트로크마다 팔레트를 들어 올리십시오. 이것은 브러시의 끝을 둥글게하고 둥근 끝으로 페인트 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를위한 혼합 :

브러시 끝을 액체 백색, 액체 세제 또는 무취 희석제 캔에 넣습니다. 소량의 매체 만 칫솔모에 남을 수 있습니다. 브러시를 강조 색상으로 부드럽게 드래그하여로드하고 필요에 따라 반복하십시오. 칫솔모를 열고 페인트를 풀기에 충분할 정도로 팔레트에 칫솔모를 가볍게 두 드리십시오.

팔레트 나이프로드 :

팔레트 나이프를 사용하여 페인트 혼합물을 팔레트를 가로 질러 얇은 층으로 당깁니다. 나이프를 똑바로 위쪽으로 잡고 나이프의 긴 작업 모서리를 페인트를 가로 질러 대각선으로 당깁니다. 그러면 나이프에 페인트 롤이 만들어집니다.

내가 페인트 칠한 적이 없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림에 대한 신비는 없습니다. 원하는 것, 몇 가지 기본 기술 및 약간의 연습 만 있으면됩니다. 이 기술을 처음 사용하는 경우 첫 페인팅을 시작하기 전에 "팁 및 기술"에 대한 전체 섹션을 읽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만드는 각각의 그림을 학습 경험으로 생각하십시오. 당신이하는 각각의 그림에 자신 만의 특별한 손길과 아이디어를 추가하고 자신감과 능력은 믿을 수없는 속도로 증가 할 것입니다.

어떤 페인트를 사용해야합니까?

BOB ROSS 페인팅 기법은 기본 색상의 특수한 유성 페인트에 의존합니다. 하이라이트 (Yellows)에 주로 사용되는 색상은 더 쉬운 혼합 및 적용을 위해 더 얇은 농도로 제조됩니다. 적절한 장비를 사용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Liquid Clear는 습식 도장에 특히 흥미로운 성분입니다. Liquid White / Black과 마찬가지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을 만듭니다. 또한 Liquid Clear는 다른 색상의 강도, 특히 바다를 칠하는 데 중요한 어두운 부분을 희석하지 않는 이점이 있습니다. 리퀴드 클리어를 매우 드물게 적용하십시오! 보기가 너무 어렵 기 때문에 필요한 것보다 많은 양을 적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13 가지 색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알리자린 크림슨

* 수프 그린, 브라이트 레드

* 다크 시에나

프 탈로 그린

카드뮴 옐로우

티타늄 화이트,

프 탈로 블루,

* 인도 옐로우

반 다이크

갈색

* 미드 나이트 블랙

황토

*프 러시안 블루
(* 투명하거나 반투명하며 투명성이 필요한 페인트에서 사용될 수있는 색상을 나타냅니다.)

컬러를 어떻게 혼합합니까?

색상 혼합은 그림에서 가장 보람 있고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 일 수 있지만 가장 두려운 절차 중 하나 일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조합을 혼합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고 기본 색상 혼합물에 익숙해 지십시오. 자연의 색을 연구하고 매일 주변에 보이는 색을 복제하는 연습을하십시오.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여러분은 색상을 편안하게 혼합하여 각 그림을 새로운 도전으로 기대할 것입니다.

이 도장 방법에 예술 제품을 사용해야합니까?

아마도이 기술을 처음 시도 할 때 개인이 겪는 # 1 문제와 실망의 주요 원인은 다른 스타일의 그림을 위해 설계된 제품이나 전혀 예술 작품을 위해 설계되지 않은 재료 (예 : 집 그림 붓, 얇은 수성 페인트 등)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

이 기법의 모든 그림은 Bob Ross 페인트, 브러시 및 팔레트 나이프를 사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노력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Bob Ross 습식 기술과 함께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제품 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페인트를 건조시키기 위해 얼마나 걸립니까?

건조 시간은 열, 습도, 페인트 두께, 도장 표면, 사용 된 페인트 브랜드, 페인트와 함께 사용되는 매체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또 다른 요인은 사용 된 개별 색상입니다. 다른 색상은 건조 시간이 다릅니다 (즉, 일반적으로 파란색은 매우 빨리 건조되는 반면 빨간색, 흰색 및 노란색과 같은 색상은 건조가 매우 느립니다). 이 기법으로 페인팅 할 때 유화가 마르는 데 걸리는 평균 시간은 약 1 주일입니다.

페인트 칠을해야합니까?

그림을 니스 칠하면 요소로부터 그림을 보호합니다. 또한 색상을보다 생생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림을 바니시하기로 결정했다면 적어도 6 개월을 기다리라고 제안했습니다. 유화가 완전히 경화 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황변이없는 고품질 바니쉬 스프레이를 사용하십시오. 나는 약 4 주 후에 개인적으로 그림을 뿌렸으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