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음악-작품을 시작하고 끝내는 방법

음악을 어떻게 시작합니까?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내가 일반적으로주는 대답은 연주를 시작하자마자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즉, 무언가를 "조성"하려고하면 조각에 에너지가있는 순간부터 시작하여 포착하려는 것이됩니다. 즉흥 연주인 경우 손가락을 키에 대고 첫 번째 음을 누르는 순간부터 곡이 시작됩니다. 자유 흐름을 쓰고 소설에 장을 쓰는 것과 같습니다.

작가는 프로세스를 즉흥적으로 즐기고 즐길 수 있거나 아이디어를보다 체계적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내가 원하는대로 두 절차를 하나로 결합합니다. 나는 항상 즉흥적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음악적 아이디어를 기념하기 위해 연주중인 코드와 함께 첫 두 멜로디 바를 작성합니다. 나는 이것을 차트와 짜잔에 던져 넣습니다. 아이디어를 확장하거나 완전히 무시하고 싶을 때까지 아이디어는 신선합니다.

아이디어가 리듬 패턴 인 경우 나중에 기억할 수 있도록 적어 둡니다 (왼손 = 패턴이 무엇이든). 나는 흐름을 막을 것이고 누가 흐름에서 나올 수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즉흥적으로 멈추지 않습니다. 즉흥 연주는 그 자체로 하나의 음악이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자발적인 표현만큼 아름답고 유기적 인 것에 구조를 부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순간 환상의 박차는 종종 어떤 구성 작품보다 더 고무적입니다. 그들에게 더 많은 생명이 있기 때문에 그들에게 더 살아있는 것이 있습니다.

엔딩은 또 다른 문제를 제기합니다. 즉, 언제 연주를 멈출 것인가의 문제입니다. 즉흥 연주에 대한 답은 에너지 (영감)가 줄어들 기 시작할 때입니다. 음악을 끝내기 좋은 시간입니다. 지루할 때 이런 일이 언제 발생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만 두어야 할 징조입니다.

작곡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조각의 형태는 중지해야 할 시점을 이미 지시합니다. 예를 들어, ABA 양식은 A 섹션을 한두 번 연주하고 B로 이동하여 A로 돌아간 다음 조각을 끝내라고 알려줍니다. 물론 반복과 대조의 정도는 개인적인 결정이지만 양식은 시작과 끝을 모두 설정합니다. 그렇습니다. 여기에는 음악이 있습니다. 이제 즉흥 연주도 형태를 가질 수 있습니다. 큰 차이점은 음악을 미리 정의 된 모양으로 만드는 것에 대해 의식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대부분의 즉흥 연주에는 대칭이 있습니다. 즉, 그것들은 그들 자신의 형태를 취합니다. 이것이 인간의 타고난 리듬 (하트 비트) 때문인지 모르겠습니다.

가장 자유롭게 영감을 얻은 즉흥 연주 스타일 인 Zen 플루트 음악조차 일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구에서들을 수 있습니다. 시작과 끝. 그들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중요한 것은 연주하는 동안 감정적으로 어디에 있는지입니다. 그것을 알고 당신의 모든 문제가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