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산업의 ABC

음악은 음악 산업에있어서 ​​예술이지만 음악은 돈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사람이나 회사에서 음악으로 돈을 벌 수 없다고 느끼면 음악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그게 너트 껍질에 있습니다. 항상 이것을 기억하십시오. 음악 산업은 돈에 관한 것입니다!

음악 산업에는 돈의 원천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레코드 판매

· 라디오에서 재생되는 노래

·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 콘서트

· 작곡

· 생산

· 머천다이징

· 광고하는

· CD-ROM / DVD

당신이 예술가이고 음악 사업에 참여하고 싶다면, 당신을 위해 구타를하는 데 매우 중요한 3 명의 훌륭한 사람들이 매일 필요합니다. 그들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 개인 관리자 -세 가지 중 가장 중요한 것. 그들은 음악 산업에 연락을 취하고, 당신의 모든 일을 주시하고, 할 일에 대해 조언하고, 음악을 홍보하고, 고용자를 고용하고, 여행을 갈 때 서명 할 사람 등을 보내야합니다. 개인 관리자는 받게 될 것입니다. 아티스트의 15 % 및 20 %는 총 수입이며 레코드 회사 A & R, 마케팅 / 영업 및 프로모션 부서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음악 변호사 -음악 전문 변호사는 아티스트가하는 거래를 적절히 협상하고 구성하는 방법을 알게됩니다. 그들은 좋은 연락을하고 신뢰할만한 사람이어야합니다. 좋은 음악 변호사를 위해 시간당 100에서 200 사이를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변호사가 당신이 서명 할 것이라고 생각하면, 그들은 정해진 수수료를 포기하고 작가 수입의 일정 비율을 청구합니다. 큰 도시에서는 작은 도시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 뮤직 에이전트 -콘서트 및 특별 출연 예약 개인 관리자는 아티스트가 훌륭한 에이전트를 선택하도록 도와줍니다.

폭파하여 큰 돈을 벌기 시작하면 세금 상황을 처리하고 로열티 명세서, 자금 조달 여행을 검토하고 투자 조언 및 돈 관리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훌륭한 관리자 / 회계사가 필요합니다.

레이블을 녹음하기 위해 데모를 우편으로 받아 보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자료를 듣지 못하는 시간의 99.9 %입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노래가 있더라도 듣지 않습니다. 음반사는 자신의 책임을 제한하여 원하지 않는 음악을 듣지 않습니다. 음반사는 많은 노래를 듣고 싶지 않으며 누군가가 자신의 자료가 복사되었다고 주장하는 경우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CD를 레코드 레이블로 우송하기로 결정한 경우 "요청 된"자료를 보내십시오. 먼저 아티스트 및 레퍼토리 (A & R) 부서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십시오. 먼저 전화를 걸어 누군가에게 말하십시오. CD를 발송 한 후 대상 개인이 귀하의 자료를 받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후속 조치 전화를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 6 곡을 제출하고 자신의 사진과 사진을 보내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주요 레코드 레이블에 자료를 제출하는 데 선호되는 방법이 아닙니다.

모퉁이에 음악 비즈니스 어드바이저가 당신을 홍보하려고 시도하고 당신을 둘러싼 "버즈"가 생길 때까지 데모는 레코드 레이블에서 의사 결정자에게 도달하지 않습니다. 레코드 회사는 매일 수천 개의 원치 않는 CD를받습니다. 대부분의 CD가 넘쳐나는 원거리 방에있는 보관함에 CD를 버릴 것입니다.

레코드 레이블은 레코드 판매 기록이있는 아티스트를 다루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CD를 로컬 또는 지역별로 제작하여 판매 한 아티스트입니다. 음반사들은 자신의 자료를 수행 한 예술가들을 다루는 것을 좋아하며, 이에 대한 "버즈"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MC Hammer는 유명해지기 전에 주요 레코드 레이블이 서명 할 때까지 자체 자료를 수행하고 자신의 레코드를 판매했습니다. MC Hammer는 이미 현지에서 레코드를 판매 할 수 있음을 입증했기 때문에 좋은 계약을 협상하는 데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

레코드 회사는 책임을 제한하려고합니다. 귀하가 서명 한 경우, 귀하는 약간의 돈이 필요한 투자로 간주되며 귀하에게 투자 한 돈에 대한 프리미엄 수익을 원합니다. 기록을 판매 할 수 있음을 증명할수록 서명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레코드 회사에 서명하면 아티스트가 스튜디오에 들어가 레코드 회사의 노래를 녹음합니다. 레코드 회사는 마스터 레코딩의 사본을 만들어 배포자에게 배송합니다. 유통 업체는 CD를 Best Buy, Sam Goody 및 Tower Records와 같은 소매점에 판매하는 도매 업체입니다. 음반 회사는 음반 판매를 희망하여 음악을 광고하고 홍보함으로써 돈을 마케팅에 몰입시켜 슈퍼 스타가되고 부자가됩니다!

들리는 것처럼 쉽지 않습니다. 재능있는 사람들의 그룹에 의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모두가 함께 일해야합니다. 무대 뒤에서 아티스트를 슈퍼 스타로 만들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레코드 회사는 종종 4 개의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 주요 레이블 레코드 회사-레코드 판매를위한 모든 기능을 완료 할 수있는 레코드 및 운영 리소스가 있습니다. 주요 레이블 레코드 회사는 음악 판매를 위해 판촉, 판매, 마케팅 및 배포를 처리 할 수 ​​있도록 통합되어 있습니다. 주요 레이블 레코드 회사는 Arista, Atlantic, Capital 및 Sony입니다.

· 주요 라벨 계열사 라벨 -주요 라벨 기록 회사와 특별 계약을 맺고, 주요 라벨은 작은 라벨 이익의 일부와 교환하여 작은 라벨 기록 및 운영 비용에 자금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 독립 라벨 -주요 레이블을 통해 레코드를 배포합니다. 독립 레이블에는 직원이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재능을 찾고, 재능에 서명하고, 음악이 녹음되는 것을보고, 판촉, 마케팅 및 기타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주요 레코드 레이블과 계약을 맺는 경향이 있습니다.

· 진정한 독립 라벨 -주요 레이블과 관련이 없으며 독립적 인 배포자를 통해 음악을 배포합니다.

A & R (아티스트와 레퍼토리) 부서

A & R 부서는 인재 스카우트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재능을 찾는 일을 담당합니다. 그들은 레코드 회사의 눈과 귀입니다. 그러나 A & R 담당자가 당신을 좋아하기 때문에 레코드 레이블에 서명했다고해서 CD가 생산 및 출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의 고위 경영진은 CD가 판매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거래를 취소 할 수 있습니다. 레코드 회사는 CD를 출시하기 위해 수십만 달러를 투자해야하므로 출시하는 사람에 대해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마케팅 및 영업 부서

이 부서는 음악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끌고 CD를 운반한다는 아이디어를 소매점에 먼저 판매 할 책임이 있습니다. 판촉 상품, CD 광고, 매장 디스플레이, 홍보, CD 커버 등을 담당합니다.

프로모션 부서

이 부서는 라디오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역할을합니다. 이 부서의 개인은 다양한 라디오 방송국을 방문하여 자료를 재생하도록 설득합니다. 당신의 자료가 재생되지 않는다면, 아무도 당신이 어떻게 지내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소매점에서 CD를보고 자신이 누구인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또한 CD 판매와 해당 CD의 노래가 라디오에서 몇 번 재생되는지와 직접적인 상관 관계가 있습니다. 라디오의 방송 시간이 길수록 레코드 회사의 CD 판매량이 늘어납니다.

음악은 예술이지만 레코드 회사에게는 돈에 관한 것임을 기억하십시오. 사업이라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모두가 돈을 벌기 위해 나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이 돈을 벌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 순간, 당신은 떨어질 것이며, 같은 사람들은 돈을 벌 것이라고 믿는 다른 새로운 예술가를 찾게 될 것입니다. 불행히도, 레코드 사업은 사람들을 손질하는 것을 믿지 않습니다. 첫 번째 CD가 성공하지 못하면 나갈 것입니다. 두 번째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명성 뒤에 총을 겨냥한 다른 재능있는 사람들이 항상 있습니다.

분포

Tower 레코드와 같은 대부분의 주요 소매 업체는 레코드에 유통 업체가없는 한 CD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강력한 유통 업체는 CD를 충분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하여 CD를 판매하여 궁극적으로 돈을 벌 수 있도록합니다. 주요 레이블에는 레코드 저장소를 더 잘 보유 할 수있는 대형 유통 업체가 사용됩니다. 수년간의 통합 이후 미국에는 5 개의 주요 전국 도매 유통 업체가 있으며 주요 레코드 레이블도 소유하고있는 대기업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 BMG (Arista, BMG 및 RCA 배포)

· EMI (자본 및 Virg. 배포)

· Sony Music (콜롬비아, 에픽 및 소니 배포)

· Universal Music Group (Interscope, Island / Def Jam 및 MCA 배포)

· WEA (대서양, 엘렉트라 및 워너 브라더스 배포)

인터넷을 통한 배포 라벨과 아티스트는 점점 더 웹을 사용하여 음악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알 수없는 아티스트도이 mZeus.com과 같은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http://www.mZeus.com, 음악에 대한 버즈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알려지지 않은 아티스트는 음악에 대한 화제가되게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해야합니다. 궁극적으로 주요 레코드 레이블로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요 기록 레이블에는 재정적 인 근육과 사람들이있어 유명 해지는 데 좋은 기회를줍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돈에 관한 모든 것 예,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재미 있고 흥미 진진 해 보이지만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예술가로서 음악 산업에서 가장 중요한 계약은 레코드 계약입니다. 로열티는 음악 판매를 위해 아티스트에게 지불 한 음반 판매 수익의 일부입니다. 음반사와 아티스트 간의 합의 된 법적 계약 인 음반 계약서에는 아티스트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로열티가 명시되어 있습니다.

아티스트는 로열티 계산 방법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훌륭한 음악 변호사는 예술가에게 가치가있는 금액을 지불하도록하여이 과정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한 예술가에 대한 13 % 로열티는 많은 돈이 될 수 있지만 다른 예술가에 대한 13 % 로열티는 "펌프 변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숫자의 작동 방식입니다. 아티스트는 레코드 계약에 성공적으로 서명합니다. 작가는 스튜디오로 가서 레코드 회사가 완벽하게 지원하는 CD를 만들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합니다. 유통 업체를 통해 레코드 회사는 권장 소매 가격 (SRLP)이 $ 17.99 인 CD를 소매 업체에 약 $ 10.99에 판매합니다. 유통업자는 $ 10.99의 10 %-14 %를받습니다. 따라서 레코드 회사는 SRLP의 약 ½을 $ 17.99로 얻게됩니다. 독립 기록 회사는 SRLP의 ½ 미만을받을 수 있습니다. 주요 레코드 회사는 아티스트 로열티를 SRLP의 비율로 지불합니다.

레코드 판매 실적에 따라 아티스트별로 요금이 다릅니다. 음반 거래가 없었거나 10 만 개 미만의 앨범을 판매 한 새로운 아티스트의 경우 SRLP의 12 % ~ 14 %의 일반 로열티 비율을 얻게됩니다. 독립적 인 기록 레이블의 경우 SRLP의 10 % ~ 14 % 일 수 있습니다. 20 만에서 50 만 개의 앨범을 판매 한 실적이있는 기존 아티스트의 경우 로열티 비율은 14 % ~ 16 %입니다. 750,000 개가 넘는 앨범을 판매 한 아티스트의 경우 로열티 비율이 16 % ~ 18 % 일 수 있습니다. 보다시피 아티스트가 성공할수록 로열티는 높아집니다. 또한 로열티는 레코드 판매량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레코드 계약에 따르면 아티스트는 처음 100,000 개 판매시 12 %, 100,001-300,000 개 판매시 14 %, 300,000 개 이상 판매시 16 %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말을 잡아라. 500,000 장의 앨범을 판매하고 로열티 율이 12 %라고해서 SRLP가 $ 17.98 인 $ 1,078,800에 500,000의 12 %를 얻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는 레코드 계약에 명시된대로 공제해야하는 공제 (비용)가 있기 때문입니다.

배트를 시작하기 위해 레코드 회사는 SRLP에서 일반적으로 카세트의 경우 20 %, CD의 경우 25 % 인 "포장 요금"을 공제합니다.

둘째, 작가는 더 자주 레코드 프로듀서에게 로열티의 일부를 지불 할 책임이있다. 일반적으로 생산자는 SRLP의 3 ~ 4 %를받습니다.

셋째, 음반 사업에서 계약은 아티스트가 단품 판매의 85 %에 대해서만 로열티를 생성한다고 명시 할 수 있습니다. 판매 된 100 개의 앨범, 15 개의 앨범에 대해 아티스트는 로열티가 없습니다.

넷째, 유통 업체는 일반적으로 소매점과 판매하지 않은 단위의 소매점 돈을 인출하고 신용을 얻기 위해 소매점과 계약을 맺기 때문에 로열티 자금의 일부를 보유하게됩니다. 앨범이 판매되지 않으면 앨범의 상당 부분을 레코드 회사에 반환 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보류 된 돈을 준비금이라고합니다. 리저브는 아티스트에게 지불되기 전에 2 년 동안 개최 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요 레코드 레이블은 로열티의 25 % ~ 40 %를 보유합니다.

다섯째, 레코드 회사에서 아티스트에게 지불 한 대출금은 아티스트의 로열티에서 공제됩니다. 발전은 다음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 레코딩 스튜디오 비용 (독립 아티스트에게 새로운 아티스트는 $ 0 ~ $ 80,000, 신규 아티스트는 메이저 레코드 레이블 $ 150,000 ~ $ 400,000로 승진시킵니다.

· 앨범 판매를위한 독립적 인 발기인 채용

· 뮤직 비디오 제작 비용 (프로모션 및 저렴한 뮤직 비디오 비용은 $ 150,000-$ 200,000 일 수 있습니다.

레코드 판매를 위해 돈을 벌면 이러한 비용이 아티스트의 로열티에서 공제됩니다. 이것을 재 쿠데타라고합니다. 따라서 아티스트의 레코드가 성공하지 못하면 아티스트는 한푼도 볼 수 없습니다. 로열티가 공제액보다 적은 경우, 아티스트는 빨간색으로 기록하여 레코드 회사에 돈을 빚을 수 있습니다! 이 네거티브 비용은 다음 앨범 릴리스로 이월 될 수 있습니다. 좋은 음반 계약은 한 앨범의 마이너스 비용이 다른 앨범으로 넘어가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상호 담보). 다른 앨범이 없다면 레코드 회사는 일반적으로 손실을 먹는다.

레코드 회사가 아티스트에게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다른 많은 비용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마케팅 및 사내 프로모션 (무료 CD 제공 등)이 포함됩니다.

그래서 아티스트가 골드 앨범 (500,000 권의 앨범)을 얼마나 벌 수 있습니까?

수학을 확인하십시오.

CD (추천 소매가 추천 SRLP) = $ 17.99 CD 포장 20 % 감소 = $ -4.50 NET = $ 13.49 시간 : 순 아티스트 로열티 비율 (생산자에 12 %-3 %) = CD 당 총 9 % (9 $ 13.48의 %) = $ 1.21 회 500,000 장의 앨범 = $ 500,000 SUB TOTAL = $ 605,00 회 : 로열티 베어링 % (15 % o = 로열티 없음) = X 85 % 총 로열티 = $ 514,250 덜 발전 : 녹음, 프로모션, 음악 비디오, 투어 = $ -350,000 아티스트에 대한 총 ROYALTY = $ 164,250-리테일 (35 %)은 소매점에서 반환) = $ -57,487.50 (1) 아티스트에 대한 실제 로열티 지불 = $ 106,762.50

(1) 소매점에서 CD를 반환하지 않으면 2 년간 아티스트에게 준비금이 지급됩니다.

작가는 여전히 세금을 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샘 삼촌이 자신의 상처를 얻어야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개인 관리자, 변호사, 회계사, 에이전트 및 기타 수많은 비용을 잊지 마십시오.

그러나 예술가가 얻을 수있는 다른 많은 로열티가 있습니다. 레코드 클럽, Compilation CD, 샘플러 (작은 아티스트가 등장하는 저가 앨범), 프리미엄 (곡물과 같은 다른 제품과 함께 판매되는 앨범), 영화 사운드 트랙 앨범, 뮤직 비디오 판매, Greatest Hit 's Album, Foreign 로열티 (미국과 달리 일부 외국 라디오 방송국에서 재생되는 노래), 마스터 사용 라이센스 (영화, TV, 상업용, 인터넷, CD-ROM 및 DVD에서 사용되는 음악) 등

물론 인터넷 때문에 로열티가 바뀌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통해 음악을 구매합니다. 포장이 필요하지 않고 전통적인 소매점에 배포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십시오. 일부 웹 사이트에서는 고객이 앨범 대신 개별 노래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인해 로열티가 계산되는 방식이 현재 변경되고 있습니다. 많은 변호사들이 판매 된 각 앨범과 달리 판매 된 각 노래를 기반으로 로열티를 받도록 추진하고 있습니다.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